본문 바로가기

이연복 셰프 '흑백요리사' 출연 거절한 이유는? 흥미로운 진실 공개!

뚜식이의식 2024. 11. 5.
반응형

이연복, '흑백요리사' 출연 여부에 대해 밝히다

이연복 셰프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흑백요리사' 출연 여부에 대한 진상을 밝혔다. 그는 "제일 먼저 섭외 요청이 들어왔는데, 안 하겠다고 고사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연복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나가면 우승을 많이 하는 편이었다. 중화요리 제일 큰 대회에서도 우승했고, 다른 곳에서도 우승을 해봤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연복은 여경래 셰프를 꺾고 우승한 바도 있다.

이연복의 '흑백요리사' 시즌2 출연설

이연복은 "나도 출연한다고 한 적이 없는데 이미 나간다고 결정이 되어 있더라. 나는 대답한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김구라는 "슬쩍 바람 넣으면 나갈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연복은 "시즌2 나가면 내가 박연복으로 이름 바꾼다"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이연복의 '흑백요리사' 출연 거절 이유

이연복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나가면 우승을 많이 하는 편이었다. 중화요리 제일 큰 대회에서도 우승했고, 다른 곳에서도 우승을 해봤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연복은 "이미 나간다고 결정돼 있더라, 난 대답도 안 했는데"라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이는 이연복이 자신의 경력과 성과에 자부심을 가지고, 추가적인 출연을 거절한 이유로 보인다.

이연복의 향후 전망과 영향

이연복의 '흑백요리사' 시즌2 출연 여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의 발언은 향후의 출연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 이연복의 출연 여부는 '흑백요리사' 시즌2의 흥행과 관련된 주요 논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이 마음에 들었나요?

반응형

댓글